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자일리톨 원료/칼로리.

by 그린티새싹 2021. 6. 20.
728x90


마스크 속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데요.

입에 넣는 순간 개운하면서 간편하게 마스크 속 세균 번식을 막고

입속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가 다시 유행입니다.

 

올바름 자일리톨캔디

 


마스크 속 습도가 높아져 입냄새로 불쾌감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높은 습도에 입속 세균이 증식되어 입냄새와 충치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롯데 자일리톨 껌이 유명해 자주 구매했었는데요.
마스크를 쓴 이후로 껌은 잘 안 씹게 되어

자일리톨 캔디로 제품을 검색해 보았어요.

핀란드 자일리톨은
자작나무의 원료를 추출한 100% 식물성 원료이고요.

충치균의 먹이인 뮤탄스균의 활성을 억제하여 입냄새의 개선과 충치예방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을 좋은 제품을 찾아보니

Allbarm(올바름)의 자일리톨 캔디가 유명하더라고요.
분말가루도 있었지만 저는 외출 시 가지고 다니려고 사탕으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Allbarm(올바름) 자일리톨 사탕은 첨가물 없이 핀란드산 자일리톨 100%로 만들어져 안심이 되네요.

양치후 씹어서 먹으면 밤사이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충치 예방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올바름 자일리톨 캔디를 먹어보니 깨끗한 단맛과 청량함이 오래 남아 너무 만족했어요.

특히 아이들에게 일반 설탕 캔디 대신 자일리톨 캔디로 대체하여 충치예방을 할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자일리톨은 설탕 대체식품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과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올바름 자일리톨 총제공량 200g.
자일리톨 칼로리 100g당 240kcal.

자일리톨 영양정보
나트륨0%. 당류 0%. 지방 0%. 단백질 0%.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

자기 전 가글을 사용해도 일어나면 입안이 텁텁했는데요.


자일리톨 캔디는 섭취 후 아침까지 개운함이 남아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있어요.

아이들도 캔디를 먹기 위해 양치를 스스로 하는 예상 못한 효과가 있네요.
양치 후 아~하고 입을 벌리면 쏙 넣어 주고 있어요.

 


Allbarm 자일리톨 캔디 하루 섭취량.
3-12세 하루 2알.
어른은 하루 최대 5알.
너무 많이 섭취하면 설사나 소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서 섭취하세요.


우리 귀여운 자일리톨 캔디 한알로
입속 건강과 나의 상쾌한 기분을 지켜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